주간뉴스

1월3주차 업계동향

아프로대쉬 2018. 1. 15. 09:59
반응형

인스타그램 2019년 광고 매출 11

: 2017년 광고 매출이 4 3천억. 연평균 1.6배씩 성장해 2019년은 11 4천억에 도달 할거라고 이마케터에서 예측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강화.. UGC 검색 기술 고도화 추진

: 유저 제너레이티드 컨텐츠라고 이걸 C랭크 알고리즘 기반 위에 더 고도화 시키겠다고 함. 특히 맛집과 여행이라는 주제에 대하여.. 



코바코, 브랜디드 콘텐츠 과옥 효과 입증… 34% 제품 구매로 이어져

: 브랜디드 콘텐츠가 제품 구매에 영향을 미치며 브랜디드 콘텐츠 시청자의 34%가 직접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함 ( 코바코의 MCN 브랮디드 콘텐츠의 광고 효과 분석 연구 ->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발간



디지털 마케터에게 큐레이티브가 중요한 이유

: 브랜드 콜라보 사례가 있음  



인스타그램, 2017년 총결산 국내외 화제의 콘텐츠와 계정 공개

: 트렌드 파악 차원에서 훑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