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주차 뉴스
- 올해 국내 광고시장 13조 예상. 디지털이 5할 넘을 것 : 이게 발행처마다 통계가 조금씩 다른데 제일기획이나 코바코에서 발표하는 버전으로는 작년에 13조가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암튼 펜데믹 이후 디지털업계가 급성장 중. 주목할 키워드는 초개인화 마케팅, 팝업스토어, NFT, 테크테인먼트(기술과 엔터의 융합), IP이코노미 정도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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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국내 광고시장 12.9조원…디지털 광고 비중 50% 넘을 것
올 상반기 광고 시장은 거리두기 완화 조치에 따른 광고비 증가 추이가 지속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리오프닝 업종 중심으로 광고 시장이 본격 활성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KT그룹의 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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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 마케팅 도우미 주요 DMP 15개 : 외국계 소개다. 외국계는 써볼 일이 없어 전혀 모르고 있음 https://www.itworld.co.kr/review/240249
데이터 마케팅 도우미··· 주요 DMP 플랫폼 15선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 Data management platform)이란 광범위한 여러 소스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며, 각종 데이터 스트림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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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넣은 스트리밍 서비스 구상하는 넷플릭스.. 구글과 협력하나 : 월 구독료를 낮추고 광고를 스트리밍으로 시청하는 모델을 꺼낸다고 함. 아마 구글 광고가 들어가지 싶다. 근데 그럴때 마다 나는 사용자가 광고를 시청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요금은 왜 아무도 생각을 하지 않느냐가 궁금하다. 컨텐츠를 소비하는 대신에 광고를 시청하는 것은 ok. 근데 그 광고마저 시청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요금을 왜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는건지 의문 임.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2/06/22/2022062201126.html
광고 넣은 스트리밍 서비스 구상하는 넷플릭스…구글과 협력하나
광고가 포함된 저가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를 구상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구글과 광고 사업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는 보도가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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