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 이미지 배너 광고의 폐해
- 광고주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기 보다는 일단 클릭부터 받아야 하므로 소재가 매우 자극적이다
- 소재는 점점더 선정적으로 바뀌고 텍스트는 더욱 낚시성으로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다
-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정서적으로 부정적일 수 있는 광고들이 무분별하게 노출 된다 ( 성인용품 들 )
- 텍스트 위주의 기사 형식 컨텐츠를 소비하는 경우에는 시각적으로 매우 조잡한 방해요소로 작용된다
- 서퍼로 하여금 눈의 피로감을 유발 시킨다
- 노출기법에 따라 콘텐츠를 처음부터 가리거나 마우스 롤오버시 가린다. 강제 스크롤다운 시킨다
- 페이지 로딩 속도를 저하 시킨다
- 총체적으로 웹 서핑을 방해한다
정도?
반응형
'사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다 (0) | 2015.03.24 |
---|---|
사조사 2급 필기 과정 (0) | 2015.03.10 |
2,920일 (0) | 2014.10.30 |
보고서 작성시 주의해야 할 원칙 (0) | 2014.10.27 |
똥 가꼬가~~~!! (0) | 201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