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비대면 돈이된다, 검색광고 확대 추진 : 코로나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검색쇼핑이 급증. 이에 따라 네이버는 쇼핑검색 노출수를 늘리고 카카오는 카톡에 브검을 넣는 등 검색광고를 확대하는 모습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006162344g
- 쿠팡은 이미 제쳤다, 유통 빅브라더로 뜨는 네이버 : 네이버가 풀필먼트 사업에 뛰어드는 것도 그리고 네이버 검색 점유율이 여전히 높은 점, 결제액 기준으로 쿠팡 (17조) 네이버 (20조) 을 제쳐서 유통 사업에 뛰어 든다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내놓은 것도 그렇고.. 네이버야 말로 업종을 넘나드는 절대 공룡이 되어가고 있는 중..
https://www.sedaily.com/NewsView/1Z44IWR6O7
- 넷플릭스 시대, 네이버는 왜 오디오에 꽂혔나? : 일단 유튜브나 넷플릭스한테는 이제 비빌수가 없다는 점. 그리고 오디오컨텐츠는 AI스피커와 연동하여 개발 할 수 있는 모델이 다양하다는 포텐 때문이라고 함. 그리고 오디오 컨텐츠는 사용자가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므로 이또한 확장성이 높다고 평가.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61516283310725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2주 업계동향 (0) | 2020.07.06 |
---|---|
7월 1주차 업계동향 (0) | 2020.06.29 |
6월3주 업계동향 (0) | 2020.06.15 |
6월 2주차 업계동향 (0) | 2020.06.08 |
6월 1주차 업계동향 (0) | 2020.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