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뉴스

7월 4주차 업계동향

반응형

- 명품 브랜드는 왜 게임에 꽂혔을까 : 일단 중국 시장 공략, 젊은 세대 공략, 올드해 지는 이미지 쇄신을 위해 공략. 근데 그러면 명품치고 브랜드 희소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는 않을까 싶다. 샤넬이나 입샐로랑이 이렇게 하지는 않을 듯. 

https://news.joins.com/article/23826964

 

[팩플] 버버리·샤넬·구찌는 왜 게임에 꽂혔을까

최근 버버리를 비롯해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구찌, 에르메스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게임을 활용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가트너는 지난 3월 "중국에서 게임을 즐기�

news.joins.com

 

- 한국판 뉴딜에 네이버, 현대차, SKT 등 간판 기업 속속 가세 : 네이버는 데이터로 지원, 현기차는 전기차 집중 육성, LG와 GS는 배터리 특화 서비스, SKT는 수자원공사와 제휴하여 상수도 운영관리 사업 추진, KT는 재난대응 솔루션 구축, 신한은 신 경제성장 지원 사업 추진. https://www.yna.co.kr/view/AKR20200719018400002

 

한국판 뉴딜에 네이버·현대차·SKT 등 간판기업 속속 가세 | 연합뉴스

한국판 뉴딜에 네이버·현대차·SKT 등 간판기업 속속 가세, 박용주기자, 경제뉴스 (송고시간 2020-07-20 06:05)

www.yna.co.kr

 

- 금융상품 광고하는 네이버 등 플랫폼 책임 강화된다 : 플랫폼 사업자는 단순히 광고만 실어준 것으로 그치는게 아니라 고객 오인지 예방을 위한 명시 의무를 명시화하기 위해 전자금융거래법 개정을 추진하고 있다고 함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7/16/2020071601244.html

 

금융상품 광고하는 네이버 등 플랫폼, 책임 강화된다

금융당국이 네이버파이낸셜 등 전자금융업자가 금융상품을 광고하거나 연계·제휴해서 판매할 때 상품에 대한 책임을 묻는 방안을 추진한다.16일 금융업..

biz.chosun.com

 

- 네이버페이 알뜰폰 요금제 출시 : LG U+ 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와 제휴해서 요금제 출시했다고 함 (나도 약정 끝나면 갈아타야지 ;; 더 이상 대형통신사 요금제를 쓸 이유가 단 1도 없다)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007164433g

 

'안하는 게 없는' 네이버·카카오…휴대폰 개통, 요금 적립까지

'안하는 게 없는' 네이버·카카오…휴대폰 개통, 요금 적립까지, 네이버, LGU+ 요금제 사용시 통신요금 반값·포인트 적립 비대면 수요 늘어나자 일상 생활 관련 다양한 서비스 출시

www.hankyung.com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1주차 업계동향  (0) 2020.08.03
7월 5주차 업계동향  (0) 2020.07.27
7월 3주차 업계동향  (0) 2020.07.13
7월 2주 업계동향  (0) 2020.07.06
7월 1주차 업계동향  (0) 202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