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 브랜드는 왜 게임에 꽂혔을까 : 일단 중국 시장 공략, 젊은 세대 공략, 올드해 지는 이미지 쇄신을 위해 공략. 근데 그러면 명품치고 브랜드 희소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는 않을까 싶다. 샤넬이나 입샐로랑이 이렇게 하지는 않을 듯.
https://news.joins.com/article/23826964
- 한국판 뉴딜에 네이버, 현대차, SKT 등 간판 기업 속속 가세 : 네이버는 데이터로 지원, 현기차는 전기차 집중 육성, LG와 GS는 배터리 특화 서비스, SKT는 수자원공사와 제휴하여 상수도 운영관리 사업 추진, KT는 재난대응 솔루션 구축, 신한은 신 경제성장 지원 사업 추진. https://www.yna.co.kr/view/AKR20200719018400002
- 금융상품 광고하는 네이버 등 플랫폼 책임 강화된다 : 플랫폼 사업자는 단순히 광고만 실어준 것으로 그치는게 아니라 고객 오인지 예방을 위한 명시 의무를 명시화하기 위해 전자금융거래법 개정을 추진하고 있다고 함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7/16/2020071601244.html
- 네이버페이 알뜰폰 요금제 출시 : LG U+ 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와 제휴해서 요금제 출시했다고 함 (나도 약정 끝나면 갈아타야지 ;; 더 이상 대형통신사 요금제를 쓸 이유가 단 1도 없다)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007164433g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1주차 업계동향 (0) | 2020.08.03 |
---|---|
7월 5주차 업계동향 (0) | 2020.07.27 |
7월 3주차 업계동향 (0) | 2020.07.13 |
7월 2주 업계동향 (0) | 2020.07.06 |
7월 1주차 업계동향 (0) | 2020.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