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검색광고를 비지니스플랫폼영역으로 분리해서 실적을 발표 함. 이는 네이버가 국내 광고 시장을 독점하고 있다는 비판에서 벗어나기 위한 측면과 네이버 쇼핑, 페이, 클라우드 등 기존 광고와는 차별화가 필요하고 비지니스 플랫폼은 광고주와 판매자들의 비지니스 전략과 이용자들의 정보 탐색, 상품 비교 수요를 검색을 중심으로 연결해 주는 것이라고 설명..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3주차 업계동향 (0) | 2017.05.15 |
---|---|
5월 2주차 업계동향 (0) | 2017.05.08 |
4월 4주 업계뉴스 (0) | 2017.04.24 |
4월 3주 업계뉴스 (0) | 2017.04.17 |
4월 2주 업계뉴스 (0) | 2017.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