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광고사업, 미래 핵심 먹거리로.. LGU+AD 론칭 : 초개인화 U+AD 플랫폼을 런칭했다고 함. 가구별, 가구 구성원별 초정밀 타겟팅 및 리포트가 가능하다고 함. TV와 모바일을 통합한 광고 경험을 제공 한다고 하지만 소비자들은 이 2개 미디어를 동시에 소비하질 않는데.. 별로 매력도는 없어 보임.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2061502109931029003
- KT IS, 엘리베이터, 택시 디스플레이 광고 결합상품 출시 : 크트의 아파트 엘베 디피광고 (타운보드)와 카카오의 택시 내부 디피광고 (블루RSE. rear seat entertainment)를 결합했다고 함. 근데 대체 이게 무슨 통합광고의 시너지를 제공한다는건지 몰겠음. 택시타고 귀가하던 고객이 어떤 광고를 경험하고 엘베타고 집으로 올라가는 그 짧은 순간에도 연결된 경험을 제공한다는건가? 쌉불가지 싶은데 https://www.idaegu.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866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2주차 주간뉴스 (0) | 2022.07.11 |
---|---|
6월 5주차 뉴스 (0) | 2022.06.27 |
6월 1주 주간 뉴스 (0) | 2022.05.30 |
5월 4주차 주간 뉴스 (0) | 2022.05.23 |
5월 3주 주간 뉴스 (0) | 2022.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