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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배너들은 하도 싼마이가 많아서 all 쩌리 취급해 왔었는데
스스로 너무 정공법에만 갇혀 있었는지, 갱장히 흥미로운 페이지를 봤다
다소 변칙(?)적인 기법인데, 서퍼들의 모든 아웃링크 경로를 단일화 시키는 것
우측하단에 있는 영어학원 배너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여기 있는 모든 이미지, 버튼, 텍스트들은 모두 하나의 랜딩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어 있다.
뉴스 토픽 코리아라는 버티컬매체로 이동한 것처럼 페이크를 주고 거기서 아웃링크 되는 모든 경로를 작업 한 것.
심지어 댓글도 댓글을 작성하고 나서 댓글등록하기를 클릭하면 댓글등록이 아니라 아웃링크 된다.
아웃링크 되는 랜딩페이지는 여기 ( 특정 업체 홍보글이 아니기 때문에 랜딩페이지는 사이즈를 줄였다 )
이 광고를 칭찬한다면 다음으로 요약하고 싶다
1. 랜딩을 언론매체 기사형 페이지로 이동 시켜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줄였다
2. 페이지 방문자의 이동경로를 모두 흡수 하도록 설계되어 1p 반송을 제외 하고는 모든 방문자를 사이트로 유입 시킬 수 있다
3. 기사형 페이지를 통해 광고주의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하여 고객의 1차 열람이 발생 했다
4. 최종 사이트의 이탈을 고려해 기사형 페이지 본문에 상담신청입력필드가 삽입되어 있다 ( 매우중요한 Point )
최종페이지 방문은 아무래도 경로상 직접링크가 아니라서 떨어지겠지만 같은 소재로 AB테스트 하기 매우 좋은 사례가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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