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광고&/브랜드

중독성 쩌는 Dumb ways to die

반응형

Dumb ways to die



3월, 파타야에서 열린 아태지역 ADFEST에 참가 했을 때도 이 캠페인이 수상을 했었는데, 그땐 이정도까지 될 줄 전혀 예상 못 했는데. 깐느에서 전무한 5관왕을 차지 했다고. (Film, PR, Radio, Direct, Integrated)


이 정도의 바이럴을 일으킬 수 있었던 여러 동인 중 매체 전략은 내려 놓고 보자면 우선 상당히 귀욤스러운 캐릭터들과 공감되는 상황설정 (통계에 기반한 비주얼이니까 그럴 수 밖에) 그리고 바로 나의 이 해마를 병들게 하는 중독성 쩌시는 노래다.  


다들 즐거운 감상 하시고 MP3 다운로드는 바이럴 사이트로 이동 高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