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회사의 장원급제 이벤트.
참가작들의 수준이 너무...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배민신춘문예랑 직접 비교가 되어서 그런지 더욱.. 초라해 보인다.
아 물론 주제 자체가 보험과 먹거리와는 천지 차이지만
XXX 더하기 XXX은 XXX이다.
라는 포멧에 갇혀 버려서 인지 참여작들의 크리가..
포멧을 정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가급적 심각하게 정말 좀.. 안 했으면...
차라리 일본 하이쿠 처럼 했으면 어땠을까..
'어느 여름의 급여일'
그대 돌아오지도 못 할
어느 곳으로
이체되어 사라졌는가
뭐 이런거 느낌 있잖아?
2회차 이벤트는 더욱 흥하길 바라며!!
반응형
'해외광고& >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16회 애드페스트. ADFEST. (0) | 2013.11.27 |
---|---|
세계 브랜드 가치 순위 포브스, 인터브랜드 브랜드 TOP 100 (0) | 2013.11.08 |
중독성 쩌는 Dumb ways to die (1) | 2013.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