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광고&/구글&미디어

광고 노출도의 5가지 요인, 구글 블로그 인용

반응형

인터넷 배너광고 절반 이상은 노출 zero


"광고 노출도의 5가지 요인" 연구 결과 보고서


1. 56.1%는 아예 한번도 노출 되지 않았다. 매체별 평균 광고 노출은 50.2%

2. 대체적으로 페이지 스크롤 바로 윗 부분이 노출도가 높다 ( 페이지 최상단이 가장 높은 것은 아님 )

3. 사이즈별로 노출도 차이가 있다 ( 120*240이 55.6%로 1등 )

4. 스크롤 하단에 위치한 광고도 노출이 되는 편 ( 스크롤 하단이 40%, 상단이 68% )

5. 산업별로 다른 노출도가 다르다



5-factors-of-viewability_infographics.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