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배너광고 절반 이상은 노출 zero
1. 56.1%는 아예 한번도 노출 되지 않았다. 매체별 평균 광고 노출은 50.2%
2. 대체적으로 페이지 스크롤 바로 윗 부분이 노출도가 높다 ( 페이지 최상단이 가장 높은 것은 아님 )
3. 사이즈별로 노출도 차이가 있다 ( 120*240이 55.6%로 1등 )
4. 스크롤 하단에 위치한 광고도 노출이 되는 편 ( 스크롤 하단이 40%, 상단이 68% )
5. 산업별로 다른 노출도가 다르다
5-factors-of-viewability_infographics.pdf
반응형
'해외광고& > 구글&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유저의 사이트 이동 패턴 (0) | 2016.02.11 |
---|---|
Making Sense of Data (0) | 2014.04.04 |
Google Analytics Platform Principles (0) | 2014.04.04 |
웹로그 분석의 방문수 산정 방식 (0) | 2014.03.21 |
Making Sense of Data Unit 3 - part 3 (0) | 201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