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17년 광고 대상 시리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디자인/프로모션부문) , 노스페이스 극한 쇼핑 캠페인 (옥외광고) , GS칼텍스 마음이음 캠페인 (온라인부문)
: 아폴로 셀 약 100명으로 시작해 카페, 블로그 같은 컨텐츠 제작 툴/서비스를 개발 한다고. 글로벌용으로 기획 중이고 기존 카페와 블로그가 컨텐츠 유통에 중점을 둔 서비스였다면 아폴로는 저작도구로써의 기능을 더 강화 할 거라고 함
: 위치정보와 인구통계정보를 결합하여 기존에는 XX+맛집 등의 조합 serp로 정보를 제공 했다면 좌표 아이콘을 누르면 회원정보와 위치, 그리고 시간 정보를 결합하여 점심, 저녁, 오후 등 장소에 최적화된 인구통계 정보를 제공 함
: 읽어 보면 좋은 기사.. 유튭은 통신사에 사용료를 내고 있지 않고 ( 서버가 해외 ) 네이버는 작년 망 사용료로 700억 이상을 냈다는.. 같이 읽으면 좋은 내리님의 포스팅 ( 바로가기 / 통신사편 )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 4주차 업계동향 (0) | 2017.12.26 |
---|---|
12월 3주차 업계 동향 (0) | 2017.12.18 |
11월 4주차 업계동향 (0) | 2017.11.13 |
11월7일_네이버 매출 뉴스 (0) | 2017.11.07 |
9월 1주차 업계동향 (0) | 2017.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