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광고&/소셜미디어

2013, 소셜에서 가장 주목 받는 활약을 펼친 브랜드 Top 10. 매셔블

반응형

2013년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브랜드 탑 10을 매셔블이 정리 했다.





1. 삼성전자는 갤럭시S4를 가지고 페북에서 1400만 명,  트위터 400만 팔로워, 유툽 재생 횟수 8펀600만 회

2. 월트디즈니는 시나웨이보에서 100만 명 팬, 페북 팬수 200만 명 돌파

3. 올해 창간 125주년 맞이. 동영상 재생 횟수는 1억 6천만 뷰로 역시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운 숫자를 기록




4. 나이키는 세계 초고수 선수를 모델로 선보인 동영상 광고가 주목 받았고 유툽 재생수는 5천 만 돌파

5. 구글이 올해 겟한 페북 팬은 300만 명, 전체 턴키로 구글 팬 수는 1억 5천만 명. 구글 글래스 이펙트라고

6. 쉐어 코크가 성공 했다고. 페북 팬은 1천 5백만, 유툽은 5천 8백만 뷰




7. 페북, 트위터, 구플 팬 수 합계 1천만 명 돌파, 근데 거품이 많이 있을 수 있다고

8. 올해 새로운 팬수만 1천 6백만 명 겟. 레알인가

9.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신규 팬 1천 6백만 명 겟

10. 유툽의 구플 팬 수는 300만 명 이상이라고.


자세히 볼려면 클릭 하고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