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브랜드 탑 10을 매셔블이 정리 했다.
1. 삼성전자는 갤럭시S4를 가지고 페북에서 1400만 명, 트위터 400만 팔로워, 유툽 재생 횟수 8펀600만 회
2. 월트디즈니는 시나웨이보에서 100만 명 팬, 페북 팬수 200만 명 돌파
3. 올해 창간 125주년 맞이. 동영상 재생 횟수는 1억 6천만 뷰로 역시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운 숫자를 기록
4. 나이키는 세계 초고수 선수를 모델로 선보인 동영상 광고가 주목 받았고 유툽 재생수는 5천 만 돌파
5. 구글이 올해 겟한 페북 팬은 300만 명, 전체 턴키로 구글 팬 수는 1억 5천만 명. 구글 글래스 이펙트라고
6. 쉐어 코크가 성공 했다고. 페북 팬은 1천 5백만, 유툽은 5천 8백만 뷰
7. 페북, 트위터, 구플 팬 수 합계 1천만 명 돌파, 근데 거품이 많이 있을 수 있다고
8. 올해 새로운 팬수만 1천 6백만 명 겟. 레알인가
9.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신규 팬 1천 6백만 명 겟
10. 유툽의 구플 팬 수는 300만 명 이상이라고.
반응형
'해외광고& > 소셜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기술 발전으로 인한 사회적 변화 (0) | 2014.03.18 |
---|---|
크롬 제패 (0) | 2014.03.18 |
트위터 써드파티 사용률 (0) | 2014.03.17 |
일본 쓰나미로 나타나는 SNS의 가치 (0) | 2014.03.17 |
캐나다 2010 디지털 리뷰 보고서 (0) | 2014.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