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도 M2E 뛰어든다...'3분기 출시' 코인워크, 제페토 접목키로 : 한정판 신발 구매 플랫폼 크림에서 신발 NFT를 발행한 후 이를 네이버 제페토에 아바타가 신고 활동한다고 함. M2E는 사용자가 걷거나 뛰는 행위에 대하여 디지털 자산으로 보상해 주는 개념이라고 함. move to earn의 약자 https://www.hankyung.com/finance/article/202204289302B
네이버도 M2E 뛰어든다...'3분기 출시' 코인워크, 제페토 접목키로
네이버도 M2E 뛰어든다...'3분기 출시' 코인워크, 제페토 접목키로,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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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튜브 쇼츠, 광고 도입한다 : 쇼츠에다가 27일부터 미국에서는 광고를 도입하는 모양. 쇼츠에 붙는 광고는 범퍼애드처럼 6초 이하 형태로 짧게 붙겠네. 그럼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도 증가할 듯 싶다. 사용자 경험이 중요한데 어떤 광고가 붙을지? https://zdnet.co.kr/view/?no=20220428083041
유튜브 쇼츠, 광고 도입한다
유튜브가 숏폼 영상 서비스인 쇼츠(Shorts)에 광고를 붙인다. 블룸버그, 엔가젯 등 외신은 27일(현지시간) 유튜브가 쇼츠에 광고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고 보도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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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4개→100개’ 카카오, 계열사 정리 나섰지만… 자회사 “업무효율 떨어져” : 성격이 비슷한 CP끼리 합치거나 아니면 완전 철수하는 방식으로 계열사 몸집을 줄이겠다고 함. 꽃배달이나 간식배달 서비스 등 골목상권 침해 요소는 아예 철수. 근데 유사 CP끼리 합치는게 효율성이 있을지는 의문이라고 함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2/04/29/7RJAHF45HBAX5CLT7YRV3SPDOM/
‘134개→100개’ 카카오, 계열사 정리 나섰지만… 자회사 “업무효율 떨어져”
134개→100개 카카오, 계열사 정리 나섰지만 자회사 업무효율 떨어져 문어발 확장 비판 의식 행보실효성 글쎄 계열사 특성 고려치 않아 업무효율 떨어져 콘텐츠 중심 글로벌 전략 차질 우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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