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광고&/단신

PDF jailbreakme 4.3.4 업데이트 소식~!

반응형

2011년 7월 7일 오전 9시 42분에 쓴 글




제가 어제 아이패드2를 탈옥 했습니다.

엔가젯 포스팅 이미지

엔가젯 포스팅 이미지

 

그런데 어제 날짜에 엔가젯에 포스팅이 하나 떴네요. 4.3.4에서 패치를 할거라고 합니다.

본문에는 애플도 이 문제를 잘 알고 있고 빠른 시간에 개발해서 업데이트를 할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jailbreakme 4.3.3의 아주 큰 문제를 하나 지적 하고 있습니다만 ( 한국말 처럼 구멍이라고 ㅋㅋ ) 정작 그 부분에 대한 해결방법은 소개를 해 주지 않았네요.

 

그 부분은 제가 알려 드리겠습니다. pdf jailbreakme 탈옥은 완전 새로운 개념의 탈옥입니다. 버전과 기기에 맞는 펌업을 만들지 않고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는 방식으로 탈옥을 해 버리니까요. 그래서 리붓도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인스톨러스에서 api 에러 뜨면 리붓 ㄱㄱ)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잘은 모르지만 사파리의 버그를 이용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만약 아패드2로 악의적인 코드가 심겨진 사이트나 해킹된 사이트를 방문하고 아이콘을 터치하게 될 경우 ( 겉보기에는 정상적인 사이트 이나 특정 페이지만 해킹해 놓은 경우가 있다고 함 )아패드2에 있는 모든 계정이 다 털린다고 합니다. 아이디와 비번이란 비번은 모조리 털린다네요. 캡처파일로 저장까지 되면서 털린다고 합니다.

 

그러니 저 처럼 아패드2를 탈옥 하신 분들은 꼭 시디아에서 PDF Patcher 2 를 설치 하세요.

 

엔가젯 원문을 보실 분은 여기를 방문 하세요 

엔가젯 포스팅 이미지

엔가젯 포스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