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coc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coc의 atl 마케팅이 대대적이긴 했습니다만 결론적으로 스마트폰은 다른 미디어와 중복 이용률이 높은 특성을 이용해서 TV광고 시청 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점을 이용 했다고 볼 수 있고 또 모바일 게임이 폭 넓은 연령층을 타겟 할 수 있기 때문에 TVC 모델도 다양한 모델을 발탁하고 있다고
: 스브스와 명박씨가 합작한 SMR이 cp로써 포털과 계약맺은 조건과 영향력이 절대적이다 보니 광고 삽입에 대한 주도권이 SMR로 많이 넘어 간 이유라고 볼 수 있을 듯. 포털이 수익의 9할 이상을 파격적으로 주는 조건은 대승적 차원에서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견제하려는 움직임이였는데 이런 부작용이 발생 하고 있네요..
- 단신
: 우버, 기업가치 58조 원 돌파… 페이스북보다 2년 빨라
: 야후, 소셜 쇼핑 사이트 폴리보어 인수… 소셜커머스 본격 진출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3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0) | 2015.08.17 |
---|---|
8월 2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0) | 2015.08.10 |
7월 4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5.07.27 |
7월 3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5.07.20 |
7월 2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5.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