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페이스북오디언스네트워크라고 구글애드센스와 비슷한 페이스북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기존 정책은 페북 유저를 대상으로 광고 노출 이었으나, 이제는 페북 유저가 아니여도 광고가 노출 된다고 함
: 나스가 nsm을 인수..생각도 못 했다.. 나스랑 엔에셈이랑 바터 많이 하겠네. 그럼 종대행사에서 랩을 나스로 쓰면 검색 실행은 자연스럽게 엔에셈으로..
- 네이버, 셀럽 히스토리 이미지로 즐기는 `이미지 타임라인` 서비스 선보여
: 셀럽들의 이미지를 타임라인 순서대로 뿌려주는 이미지 타임라인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1천 명을 지정해서 시작 한다고. 이미지는 텍스트가 아니라 비언어적 요소기 때문에 딥러닝 등 여러 기술들을 적용해서 만든 서비스라고
- '아메리카' 맥주 이어 '성조기 콜라'…미 '애국심 마케팅' 후끈
: 버드와이저와 콜라.. 애국맥주와 애국콜라. 11월 대선을 앞두고 소비자/유권자의 감성에 맞춰야 한다는 것은 시장에 나온 상품과 선거에 나선 정치인의 공통점..
: 캐리 ( 강혜진 )가 장난감을 뜯고 가지고 노는 영상이 아이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 KBS 2TV 유치원 요리 코너로 전격 발탁. 케이블 IPTV에도 출연.. 애기들, 애기 엄마들 사이의 인플루언서의 공중파 진출 사례.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2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0) | 2016.06.13 |
---|---|
6월 1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0) | 2016.06.07 |
5월 4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0) | 2016.05.23 |
5월 3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0) | 2016.05.16 |
5월 2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0) | 2016.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