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뉴스

5월 5주차 온라인 업계동향 뉴스 클리핑

반응형

- 농심, 롯데 "내가 넘버투" 불 붙은 물전쟁

 

- 비회원도 페이스북 광고 본다

: 페이스북오디언스네트워크라고 구글애드센스와 비슷한 페이스북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기존 정책은 페북 유저를 대상으로 광고 노출 이었으나, 이제는 페북 유저가 아니여도 광고가 노출 된다고 함

 

- KT 나스미디어, 엔서치마케팅 인수

: 나스가 nsm을 인수..생각도 못 했다.. 나스랑 엔에셈이랑 바터 많이 하겠네. 그럼 종대행사에서 랩을 나스로 쓰면 검색 실행은 자연스럽게 엔에셈으로..

 

- 네이버, 셀럽 히스토리 이미지로 즐기는 `이미지 타임라인` 서비스 선보여

: 셀럽들의 이미지를 타임라인 순서대로 뿌려주는 이미지 타임라인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1천 명을 지정해서 시작 한다고. 이미지는 텍스트가 아니라 비언어적 요소기 때문에 딥러닝 등 여러 기술들을 적용해서 만든 서비스라고

 

- '아메리카' 맥주 이어 '성조기 콜라'…미 '애국심 마케팅' 후끈

: 버드와이저와 콜라.. 애국맥주와 애국콜라. 11월 대선을 앞두고 소비자/유권자의 감성에 맞춰야 한다는 것은 시장에 나온 상품과 선거에 나선 정치인의 공통점..

 

-유튜브 조회수 10억회.. TV로 나온 캐통령

: 캐리 ( 강혜진 )가 장난감을 뜯고 가지고 노는 영상이 아이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 KBS 2TV 유치원 요리 코너로 전격 발탁. 케이블 IPTV에도 출연.. 애기들, 애기 엄마들 사이의 인플루언서의 공중파 진출 사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