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KBS, MBC 광고 매출 추락, 바닥이 없다 : 마봉춘이 제일 낮다 (27백억) 제이티비씨가 젤 높다 종편중에 (24백억) 18년도 기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흥행 시킨 티비조선도 상승폭이 크다고 하나 제이티비씨에는 3배정도 격차로 열위 임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015
KBS·MBC 광고매출 추락, 바닥이 없다 - 미디어오늘
지상파 방송사 광고매출이 최저치를 경신하고 있다. 반면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은 ‘파죽지세’다.미디어오늘이 미디어 업계 광고 현황을 점검하기 위해 방송사업자재산상황공표집, 제일기
www.mediatoday.co.kr
- 네이버, 카카오 확장되는 전선 : 네이버 멤버십 서비스 출시 vs 카카오는 구독 플랫폼 준비. 네이버는 라이브 커머스 지원 vs 카카오는 공동구매&톡딜 라이브. 네이버는 일본 배달 시장업계 지배력 확대 vs 카카오는 에버랜드, 대한항공 등 b2b 제휴영업 확대 http://www.applen.or.kr/news/articleView.html?idxno=58501
네이버, 카카오-확장되는 전선 - 애플경제
국내 양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카카오의 진화가 계속 진행중이다. 사업이 확대되면서 경쟁을 펼쳐야 하는 전선도 확대되고 있다. 포털과 메신저라는 기존 영역에서의 경쟁을 넘어 이제는 다양
www.applen.or.kr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1주차 업계동향 (0) | 2020.06.02 |
---|---|
5월 4주차 업계동향 (0) | 2020.05.25 |
5월 2주차 업계동향 (0) | 2020.05.11 |
4월 5주차 업계동향 (0) | 2020.04.27 |
4월 2주 업계 동향 (0) | 2020.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