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네이버, 내달 14일 도착보장 실시.. 쿠팡/컬리 전면전 : 네이버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도착보장 서비스를 만든다고 함. 네이버가 풀필먼트 사업을 강화시키면서 쇼핑데이터를 방대하게 가지고 있는데 그 모멘텀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여기서 찾는걸로 보인다. 쇼핑데이터는 정말 엄청난 포텐이 있다. 개인화 시킬 영역도 무궁무진하고 라이프스테이지별 맞춤 오퍼도 엄청날 듯.. 카카오대비 IP사업은 비슷한 수준 같고 영상은 유튜브한테 맥을 못 쓰니 여기에 힘을 크게 쓰는건 아닐까?
http://www.wolyo.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5954
- 카카오 먹통 사태에 라인 이용자 73.1% 늘었다 : 카톡 화재 때 대안으로 라인을 많이 사용했다고 함. 물론 c2c 채널로써 일 것이고. 그래도 평소 카톡 로그인을 통해 구매하거나 예약 또는 신규 회원가입을 받았던 업체들은 대안으로 플랜b로 라인을 많이 생각하긴 했을 듯.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7102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 4주차 주간뉴스 (0) | 2022.12.19 |
---|---|
12월 3주차 주간뉴스 (0) | 2022.12.12 |
11월 2주 주간 뉴스 (0) | 2022.11.07 |
9월 3주차 업계 뉴스 (2) | 2022.09.19 |
8월 4주차 뉴스 (0) | 2022.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