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뉴스

5월 4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반응형

학계 "공정위-미래부, 검색광고 가이드라인, 과잉규제"

: 한국방송학회 주최로 열린 세미나에서 최세정 고려대 미디어학부 교수와 안정민 한림대 법행정학부 교수는 ‘검색광고의 이용자 인식과 규제에 대한 고찰’ 보고서를 통해 검색광고 표시 여부가 이용자 광고 인지에 미치는 차이가 거의 없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6000 기업용 문자 시장 출사표

: 카카오는 최근 카드사 등을 대상으로 비즈프로필 제휴를 타진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비즈프로필은 문자를 대신해 소비자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업 계정이다. 비즈프로필 정기권은 3개월 10만원으로 전체 메시지 전송과 플러스친구 추천 노출은 별도

 

 

'빅딜' 다음, 카카오 흡수합병…오는 10 상장 

: 국내 2 포털업체 다음과 국내 1 모바일 메신저 업체인 카카오가 합병을 결정함에 따라 시가총액 34천억원대 규모의 공룡 IT 기업이 탄생.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존속회사가 되고 카카오는 소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