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8조 오픈마켓 지각변동…고민에 빠진 네이버
: 일본의 라쿠텐 ( global.rakuten.com/ko) 천조국의 아마존, 중국의 알리바바가 국내 시장에 진출을 목전에 두고 네이버는 샵N을 접으면서 스토어팜을 선보이는 히스토리 (스토어팜: 네이버 중계수수료 X) 소셜커머스가 지역배달과 작은오픈마켓으로 덩치를 점점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이베이와 토종 오픈마켓이 시장에 어떻게 대응해 나갈 지 흥미진진.. ( 이번 주는 업계동향이 죄다 다음카카오 합병 소식으로 딱히 기사거리가 없음 )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3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6.16 |
---|---|
6월 2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6.09 |
5월 4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5.26 |
5월 3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5.19 |
5월 2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