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광고&/웹&모바일

네이버 타임보드 클리닉

반응형

9월 3일 오전 8시~9시 타임보드 광고



1. 텍스트가 너무 많다. 


2. 서브카피 "어디 한번 알아볼까" 는 필요 없어 보인다.


3. 서브카피를 둘러싼 사각형 박스는 흡사 네이버에서 XX을 검색하세요를 연상 시키는데, 의미가 없어 보인다.


4. 월급, 제대로 모으자! 에 표시한 볼드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다.


5. 좌측상단 BI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크기가 너무 작아 전체적으로 가로 공간을 너무 갑갑하게 보이게 한다.


6. 마우스포인트 사용은 적절하다



수정 한다면...



랜딩페이지와 동일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통일된 워딩을 쓰는 차원에서




전 : 월급님 로그아웃 전에 지금부터 제대로 모으자! 어디 한번 알아볼까 ( 띄어쓰기 포함 36자 )


후 1 : 10년 후를 생각한다면 지금부터 제대로 모으자! ( 띄어쓰기 포함 26자 )

후 2 : 10년 후 제대로 모은 내 수령액은? ( 띄어쓰기 포함 20자 )


정도로 바꾸는 것은 어떨까?


< 타임보드 클릭후 이동 되는 랜딩페이지 모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