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광고&/구글&미디어

2013년. 세계인들은 무엇을 검색 했을까요?

반응형


Google Zeitgeist | Here's to 2013. 2013년을 살아온 우리의 시대정신을 감상해 봅시다..

이 장면을 유튭 영상 썸네일로 지정한 것은 오바마의 연설이 너무 멋져서.. 우리의 양심은 우리가 만날 일이 없는 사람들의 삶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질 것을 요구 합니다.. 명언이네여 ㄷㄷ;;  뭔가 미국 다운 얘기랄까.. ( 말미에 박근혜는 왜 나오지 )




2013년 1월 초 서울의 핫 트렌드 키워드는 언제 회자되어도 이상하지 않은 김태희와 소녀시대.





일자별로 트렌드 키워드를 각 국가별 수도별로 제공해 주고 있다. 김태희와 비의 트렌드 검색추이를 보면,, 장마철에 검색 될 "비"키워드의 특수성을 감안하면 얼추 등락폭은 상반기에는 비슷하게 가는 것 같기도 하다.




그리고 2013 한국의 트렌드 키워드 종합 순위를 보면 참 박근혜 정부를 뭐라 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




지금은 어디서 호의호식 하고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윤창중이 6위에 당당히 랭크 되어 있다. 국격과 국위선양에 몸소 실천해 주신 이 분. 2013년도에 전세계인들은 어떤 걸 검색 했는지 얘기를 하다가 삼천포로 새버렸지만,,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rewind 해 보자고요..




Google Zeitgeist | Here's to 2013. 2013년을 살아온 우리의 시대정신을 감상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