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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뉴스

8월 3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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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 중소상공인 마케팅 서비스 '옐로아이디' 2-일 오픈... 네이버 검색광고에 정면 도전장

: 비즈프로필이 옐로아이디로 전격 리뉴얼, O2O 시장 공략을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 될 전략. 최초 가입비나 법인 전용 개설 정책을 폐지 함으로써 진입장벽을 완전히 없앴음. 소상공인들이 옐로아이디에서 미니홈을 많이 개설해줘야 하는 것이 관건 일 듯. 3700만 국민 메신저 카톡을 활용해서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를 개척해 주고 신규 시장을 창출하는 시도. 거대한 플랫폼 비즈니스가 될 듯. 빅거래선들은 어떤 전략으로 진입해야 할까?



- 한 밤이면 더 야해지는 모바일 쇼핑

: 모바일 11번가의 시간대별 속옷 매출 분석 결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속옷 판매량 비중이 전체의 29%를 차지하고 콘돔 및 성인젤 등의 성인용품 모바일 판매 비중은 38%로 이는 전년 대비 15% 증가한 수준이라고. 남성의 경우 PC에서 속옷을 구매하는 경우는 10%이지만 모바일에서는 35%에 이른 다고 함. 



< 단신 >

- 카카오톡 18일부터 주식거래 가능 : 오늘부터 증권플러스 포 카카오로 키움증권 주식거래 및 증권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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