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뉴스

6월 5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반응형

- 홈쇼핑업계·오픈마켓 "엄지족 잡아라"…모바일 서비스 '총력'

: 모바일 쇼핑부문 매출액 올해 예상 7.6조 ( 12년 1.7조, 13년 3.9조 ),


 


- 다음카카오 vs 네이버 : 모바일 'O2O 비즈니스'로 한판 붙는다

: O2O (online 2 offline), 짧게 한 줄 요약 하자면 다음카카오는 카카오메신저를 지역 로컬 상점과 결합시켜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 하게끔 쿠폰 사업 한다는 거고,

라인은 이미 사용자 기반이 탄탄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광고주 영업에 더 힘을 쓰겠다는 거고 네이버는 다음카카오보다 구글과 페북의 움직임에 더 기민하게 대처 할 거라는 것.

  

 

- 업계단신

성장정체기 들어선 취업포털, 모바일 돌파구 될까?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카카오톡 브랜드, 갤럭시·이마트 이어 빅3 도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