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홈쇼핑업계·오픈마켓 "엄지족 잡아라"…모바일 서비스 '총력'
: 모바일 쇼핑부문 매출액 올해 예상 7.6조 ( 12년 1.7조, 13년 3.9조 ),
- 다음카카오 vs 네이버 : 모바일 'O2O 비즈니스'로 한판 붙는다
: O2O (online 2 offline), 짧게 한 줄 요약 하자면 다음카카오는 카카오메신저를 지역 로컬 상점과 결합시켜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 하게끔 쿠폰 사업 한다는 거고,
라인은 이미 사용자 기반이 탄탄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광고주 영업에 더 힘을 쓰겠다는 거고 네이버는 다음카카오보다 구글과 페북의 움직임에 더 기민하게 대처 할 거라는 것.
- 업계단신
반응형
'주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3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7.14 |
---|---|
7월 2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7.07 |
6월 4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6.23 |
6월 3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6.16 |
6월 2주차 온라인 광고 업계 뉴스 클리핑 (0) | 2014.06.09 |